TOP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2024-11-23 21:48:53      

  

‘안보는 보수 정부가 잘한다 ‘경제는 보수 정부가 낫다는 조작된 신화에서 이제는 벗어날 때가 됐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

누구와도 대화할 수 있는 인터넷의 시대에 우리는 정말 마음을 열고 소통하고 있는가? 오히려 갇힌 정보망 속에서 비슷한 의견만 반복하며 편협해지고 있지는 않은가? 아프리카의 오랜 격언이라 알려진 빨리 가려면 혼자 가라.갈등으로 인한 위협으로 옳게 생각하고 판단하는 인간의 능력이 손상되고.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후쿠시마 원전수 방류.OECD 최근 통계에 따르면 어려움에 처했을 때 자신을 도와줄 이가 있는가 하는 질문에 대한 우리나라의 점수는 OECD 38개국 중 밑에서 4번째일 정도로 낮았다.이념이란 사람의 정체성을 구분하는 많은 요소 중 하나일 뿐임에도 불구하고 우파냐 좌파냐로 스스로와 상대방을 낙인하고 편 가르고 있다.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03초 진실을 찾는 남자스시 좀 쥔다 하면 그곳 출신맛 보장된 파인다이닝 찾는 법탄단지 갖춰봤자 죽은 음식해독 전문가 찍은 염증 주범더 중앙 플러스팩플몇초만에 내 돈 털리고 싶니‘네페 결제 땐 와이파이 꺼라獨 모빌리티 스타트업 양성소의족·의수 업체는 왜 받았나?쟤 일 잘해? 대놓고 묻는다채용 스펙 된 음지의 데이터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세계 최초 ‘먹는 대장암약 코앞15년 배당왕 ‘K바이오주 어디대박 바이오주 미리 사둘까브루스 윌리스에 주목해라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전국경제인연합회(현재 한국경제인협회)에서 2021년 발표했던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 비교에서 한국은 정치·경제·사회 분야의 전 영역에서 세 번째로 갈등이 심각했다.

‘AI-메이드’ 표기 시대 오나

통합은 사회 구성원이 생각과 가치를 공유함으로써 사회에 소속감과 결속감을 느끼게 됨을 말한다

노태우 정부는 북방외교를 통해 한국 기업의 시장을 공산권까지 넓혔다.하지만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라는 당연하지만 강력한 메시지를 기억할 필요가 있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가 좁아지고 있다.정부 성향과 무관하게 글로벌 경제 환경이 순풍이면 호황을 누리고.

김대중 정부는 국가 부도위기 상황을 잘 관리했고.임기 중 국가채무가 400조원 넘게 불어난 것은 돌이킬 수 없는 국가적 짐이 되고 있다.